[베타뉴스=이승희 기자] 2K는 'NBA 2K21'에 나만의 팀을 만들 수 있는 MyTEAM 모드의 여덟 번째 시즌 '트라이얼 오브 챔피언'을 시작한다.
이번 시즌은 6월 5일부터 6주간 진행되며, 앤서니 데이비스와 데미안 릴라드, 도노반 미첼, 벤 시몬스, 제이슨 테이텀, 자이언 윌리엄슨 등 NBA 플레이오프 여섯 선수의 카드를 갖고 시작하게 된다.
플레이어는 이 여섯 선수들로 특별한 트리플 스렛 게임인 반지의 경기에 참여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들이 가장 많은 득점을 기록한 선수의 라커 코드가 전체 커뮤니티에 제공된다.
레벨 40 보상으로는 무적 루카 돈치치 다크 매터 카드가 주어진다. 제한 모드에서 반지 6개를 획득하면 무적 모지스 멀론, 레벨 33에는 다크 매터 밥 맥아두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모든 MyTEAM 모드에서 로버트 패리시, 톰 반 아스데일, 딕 반 아스데일, 드라젠 페트로비치, 호레이스 그랜트, 윌리스 리드, '아이스맨' 조지 거빈의 다크 매터 카드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시즌 첫 주인 6월 4일부터 11일에 매일 MyTEAM을 플레이하면 일일 로그인 보상으로 애틀랜타 호크스의 트래 영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새로운 케빈 듀란트의 시그니처 챌린지에 참가하여 그의 첫 번째 NBA 결승에서 31 득점 및 3점 슛 4개를 성공하면 명예의 전당 배지와 다이아몬드 신발을 획득할 수 있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s://ift.tt/3uWAAG8
과학/기술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NBA 2K21, MyTEAM 시즌 8 트라이얼 오브 챔피언 시작 - 베타뉴스 (BETANEW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