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훈아로 히트한 KBS, 올 추석엔 심수봉 단독 쇼
입력 2021.08.06 (09:04) 연합뉴스지난해 나훈아 콘서트로 신드롬을 일으킨 KBS가 올 추석에는 심수봉 단독 공연을 준비했다.
기사 및 더 읽기 ( 연합뉴스 나훈아로 히트한 KBS, 올 추석엔 심수봉 단독 쇼 - KBS뉴스 )KBS 2TV는 올 추석 '2021 한가위 대기획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을 방송한다고 6일 밝혔다.
제작진은 "심수봉이 고난 속에서도 코로나와 맞서 싸우고 있는 국민들에게 '잘해 왔고, 잘하고 있고, 잘할 수 있다'는 응원과 희망의 선물을 건넨다"며 "다가오는 국민 최대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심수봉이 특별한 언택트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심수봉은 '백만 송이 장미', '사랑밖엔 난 몰라', '그때 그 사람', '남자는 배 여자는 항구'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기며 국민에게 사랑받아온 가수이기에 26년 만의 첫 TV 단독 쇼가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KBS 측은 "심수봉이 KBS 제작진과 의기투합, 가슴을 울리는 따스한 목소리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과 무더위에 지친 전 국민에게 태극전사의 감동을 잇는 금빛 미소를 선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사진 출처 : KBS 홈페이지 캡처]
https://ift.tt/3fyDyeQ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연합뉴스 나훈아로 히트한 KBS, 올 추석엔 심수봉 단독 쇼 - KBS뉴스"
Post a Comment